기사 메일전송

휴넷, 최신형 비즈니스 교육 선보인다... "기업 필요 미래 기술 엄선"

- ChatGPT, 애자일,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등

  • 기사등록 2023-08-08 10:40:2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이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한 하이브리드 교육 과정을 선보인다.


휴넷은 기업에 필요한 최신형 비즈니스 스킬을 엄선한 교육 과정 ‘레전드 비즈니스 스킬’을 신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휴넷이 기업에 필요한 최신형 비즈니스 스킬 교육 과정 ‘레전드 비즈니스 스킬’을 선보인다. [사진=휴넷]

본 과정은 ChatGPT 마스터, 애자일 협업,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인공지능 시대의 오리지널 기획력, 창의적 문제 해결 등 최신형 비즈니스 5개 분야가 각각 2개월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기업에서 많이 쓰이는 스킬인 노션&구글워크스페이스 사용법, 프리젠테이션 실전, 하이브리드 시대에 맞는 자기관리 스킬인 인공지능과 커리어 피보팅, 시간 관리, 마음 관리 등의 1개월 과정도 있다.


‘레전드 비즈니스 스킬’ 전 과정은 총 200여 개의 마이크로 러닝으로 구성됐다. 교육 영상 외에도 아티클 및 숏폼 영상, 100여개 이상의 케이스 스터디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 정보를 제공한다. 협업보드 플랫폼 ‘퀴즈앤’을 활용해 쌍방향 상호작용이 가능한 소셜 러닝을 제공한다. 


본 과정은 실습 중심의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 워크숍은 디지털 툴을 활용한 실습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러닝 방식으로 학습효과를 극대화했다. 이중 ‘ChatGPT 마스터’ 워크숍이 인기다. ChatGPT 과정은 개념편과 실전활용편 등 2가지 과정으로 운영되며 과정 이수 후 실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8 10:4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