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대표이사 김승환)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챗GPT’가 만든 TV CF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CF의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아임닭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적립금, 경품 등을 지급한다.


‘아임닭X챗GPT TV CF 영상’을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고, 내가 공유한 링크로 지인이 회원가입하면 둘 다 아임닭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영상을 많이 공유할수록 적립금을 더 받을 수 있다. 특히 회원 가입 많이 시킨 가입왕 랭킹 100명에는 삼성 비스포크 큐커, 에어프라이어, 백화점 상품권, 아임닭 적립금 등 선물을 증정한다.


챗GPT가 만든 아임닭 광고 영상. [사진=아임닭]

앞서 지난 6월 아임닭은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챗GPT에게 ‘아임닭 광고 콘티 재밌게 짜줘’, ‘마케팅 타겟은 자취생, 아이 엄마, 직장인이야’라고 요청해 챗GPT가 내놓은 답변을 각색이나 수정 없이 100% 그대로 만든 광고다. 이를 배우들이 실시간으로 연기하는 모습을 촬영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승환 아임닭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이 쓴 대본 그대로 만든 광고 영상은 TV CF·자사 홈페이지·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온라인 광고 등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출시와 브랜딩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아임닭이 진행하는 TV-CF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1 11:2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