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무더운 여름 집에서 시원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팥빙수, 수박화채 등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고, 팥빙수 만들기 용품,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의 팥빙수 얼음 제조기. [사진=아성다이소]

먼저 팥빙수 만들기 용품을 준비했다. ‘팥빙수 얼음제조기’는 얼음을 넣고 상단의 손잡이를 돌리면 빙수용 얼음이 갈려 나오는 상품이다. 동봉된 제빙컵에 얼린 얼음을 넣으면 가는 입자로, 일반 각얼음을 넣으면 굵은 입자로 갈려 나온다. ‘비비드 컬러 아이스크림 스푼’은 아이스크림을 구슬 모양으로 퍼낼 수 있는 플라스틱 스푼으로, 팥빙수 위에 올려 꾸미거나 아포가토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다.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 중 ‘화채용 스푼∙칼’은 한쪽은 반원 모양의 스푼으로, 다른 한쪽은 V자 형태의 조각칼로 구성돼 2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반으로 자른 수박의 과육을 스푼으로 둥글게 퍼내고, 과일의 테두리를 따라 조각칼로 모양을 내, 화채를 만들 수 있다. ‘모양 아이스트레이’는 하트, 입술, 조개 모양으로 얼음을 얼릴 수 있어, 물이나 우유를 취향따라 얼릴 수 있다.


이 밖에 ‘파르페(긴 유리잔에 아이스크림, 생크림, 과일 등을 올려 먹는 디저트)’도 만들어 볼 수 있다. ‘롱 유리 파르페잔’은 지름 약 8cm, 높이 약 17.5cm의 세로로 긴 형태의 유리잔으로 다양한 재료를 쌓아 담을 수 있다. ‘화채용 스푼∙칼’로 멜론, 망고 등 과일을 구슬 모양으로 퍼 담고, ‘짤주머니 세트’를 이용해 생크림을 짜넣은 후, 젤리와 과자 등을 취향대로 올려주면 홈메이드 파르페를 즐길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7 10:0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