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연이은 집중 호우로 인해 전국적으로 큰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위생물품 지원에 나섰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재의연금 1억원을 전달하고 8000만원 상당의 양치키트 1만 세트를 함께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자회사인 오스템파마의 생산공장이 위치한 충청북도 오송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물 난리로 인한 피해가 극심해 긴급하게 수재의연금을 기탁했다”며 “이재민들의 고통이 큰 만큼 전국재해구호협외와의 협의를 서둘러 양치키트도 신속히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오스템임플란트 사옥. [사진=더밸류뉴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원하는 양치키트는 ‘뷰센 미니치약’과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보호용 케이스로 이뤄진 세트상품으로, 임시거처에서 지내고 있는 수해 이재민들의 구강 위생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해 3월 강원도 동해안 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도 해당 양치키트 1만 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아울러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대학 및 치과 관련 전공학생 장학금 지원, 치과계 봉사활동 후원, 여자야구와 장애인컬링을 비롯한 비인기 종목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5 13:37: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