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디톡스, 베트남 ‘PCVN’과 ‘뉴라덤’ 공급 계약... "동남아 유통채널 확대 총력"

  • 기사등록 2023-07-19 11:58:1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가 베트남 현지 유통사와 화장품 공급계약을 체결해 동남아시아 유통채널 확대에 총력을 기울인다.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베트남 현지 유통사 'PCVN(대표 DINH THI KIEU OANH)'과 '뉴라덤(NEURADERM, 메디톡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주희석(오른쪽) 메디톡스 부사장이  DINH THI KIEU OANH 베트남 현지 유통사 PCVN 대표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스]

‘PCVN’은 베트남 전역 500개 이상의 병원과 스파 등을 주요 영업처로 확보하고 있는 의료기기 및 화장품 유통사로, 60여개 지역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자체 브랜드와 파트너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PCVN’은 이번 공급 계약을 앞두고 온라인 영업에 특화된 회사를 인수, 틱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향후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영업,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메디톡스는 지난 달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와 ‘아마존’, ‘큐텐’에 입점을 완료한데 이어 ‘PCVN’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면서 유통채널간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메디톡스는 해외 현지 법인들과 ‘PCVN’의 유통망을 활용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뉴라덤’은 20여년간 톡신 제제와 필러를 연구해 피부 속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R&D(연구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메디톡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M.Biome(피부 속 신경전달물질 메커니즘 기술)’ 기술 기반으로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9 11:5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