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동나비엔, "한숨 푹 자고 싶은 분 응모하세요"...이색 '단꿈투어 이벤트'

  • 기사등록 2023-07-18 19:04: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 김종욱)이 프리미엄 숙면여행 ‘단꿈투어’ 이벤트로 고객에게 숙면을 선물한다.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사진=경동나비엔]

이번 이벤트는 경동나비엔의 숙면 솔루션 플랫폼 '단꿈상점'에서 진행된다. ‘열심히 달려온 당신을 위해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컨셉에 맞게 숙면여행이 필요한 사연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나비엔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1인에게는 조선 팰리스 스위트룸 2박 3일 숙박권과 콘스탄스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단꿈상점만의 한정판 숙면 굿즈로 구성된 ‘꿀잠 풀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조사 결과 2021년 68만명이던 수면장애 환자가 1년 새 20% 증가한 80만명에 달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숙면의 가치를 전달하는 ‘단꿈상점’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경동나비엔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숙면에 대한 진정성 있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2020년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하우스’에 숙면 솔루션 플랫폼 '단꿈상점'을 오픈했고 지난해에는 고객과 숙면에 대한 양방향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불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들을 수 있는 ‘단꿈상담소’를 통해 하나의 숙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단꿈상담소에 댓글을 남기면 적립되는 ‘단꿈 포인트’로 숙면 꿀잠템을 교환할 수 있는 ‘꿀잠만물상’도 운영하고 있다. 단꿈타로점, 나비엔 온수매트 등 숙면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단꿈 타로점과 숙면 MBTI 테스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꿈놀이터’를 통해 숙면 고민을 유쾌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런 노력으로 지난달 ‘단꿈상점’ 방문자 수는 28만명을 넘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8 19:0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