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양희정 기자]

bhc치킨(대표이사 임금옥)이 올해 첫 복날(초복) 전국 가맹점 매출이 전월대비 155% 증가하며 복날 특수를 누렸다.


bhc치킨은 초복 당일 매출이 전월 대비 약 155%, 전주 대비 약 105% 증가했으며, 이번 초복이 평일 화요일임을 감안하면 매출 지표는 큰 의미를 가진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 ‘핫후라이드 콤보’ 이미지. [사진=bhc그룹]

bhc치킨 가맹점의 복날 특수는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세에 있다. 지난해 초복은 주말과 겹치면서 당해 7월 내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021년 중복의 가맹점 매출은 당해 전주 대비 최대 133%, 전년 대비 55% 증가했다. 2020년과 2019년에는 초복 당일 매출 역시 당해 7월 일별 매출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복날 특수가 가맹점 매출 신장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  


bhc치킨은 매해 복날의 매출이 전년대비 증가세에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해를 거듭할수록 치킨이 대표적인 복날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hejung0723@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2 14:3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