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피테크놀로지, 상반기 해외 맘스타민 판매량 80%↑… 2’-FL 제품 판매 호조

- 면세점·글로벌 이커머스 입점 효과

  • 기사등록 2023-07-11 12:05: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모유올리고당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대표이사 신철수)가 자사 브랜드 ‘맘스타민’의 판매처가 늘어나면서 제품 판매량도 함께 증가했다.

모유올리고당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가 자사 브랜드 ‘맘스타민’의 판매처가 늘어나면서 제품 판매량도 함께 증가했다. [사진=에이피테크놀로지]

에이피테크놀로지는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포함해 미국 아마존, 싱가포르 가디언 드럭스토어, 베트남 등 다수의 판매처에서 맘스타민 제품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중화권 및 중동 지역으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맘스타민 2’-FL 유산균 제품은 모유의 핵심성분인 2’-FL 모유올리고당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맘스타민에는 장과 면역 건강에 도움이 되는 2’-FL 성분과 2’-FL과 시너지가 높은 11종의 유산균이 포함됐다. 맘스타민 제품들은 장이 과민하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소비자들과 면역력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피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맘스타민 2’-FL(투에프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해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며 “미국 아마존 및 오프라인 채널과 싱가폴 가디언 드럭스토어, 메디컬클리닉 등 다양한 글로벌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각 국가에 최적화된 프로모션 활동에 따른 효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3분기 계절은 더운 기온으로 인해 세균 및 바이러스 증식이 빠르고 차가운 음식과 냉방 등으로 배탈이 나기 쉽다”며 “장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맘스타민 2’-FL 유산균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1 12:05: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