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스뱅크, 미래에셋증권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 오픈..."고객 선택권 증대"

  • 기사등록 2023-07-04 10:44: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토스뱅크(대표이사 홍민택)가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추가 확대한다.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미래에셋증권의 주식계좌인 ‘Direct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시하고, 최대 6만5000원 상당의 현금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토스뱅크가 미래에셋증권과 제휴한 'Direct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4일부터 선보인다. [이미지=토스뱅크]

미래에셋증권의 ‘Direct 주식계좌’는 국내 및 해외주식, 채권, 펀드 등 금융투자상품 거래가 가능한 계좌로,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 내국인이라면 가입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의 ‘Direct 주식계좌’ 개설은 토스뱅크 내에서 ‘목돈 굴리기’ 메뉴를 선택하고 계좌개설에 필요한 본인실명확인 절차 등을 거치면 가능하고 1인 1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다. 


최초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뱅크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1만5000원 현금을 토스뱅크 통장으로 즉시 지급하고, 해외주식 매수 시 투자지원금 5만원도 제공한다. 주식 매수시 부과되는 수수료 무료 혜택과 환전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현재 토스뱅크에서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는 이번 미래에셋증권을 비롯해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등의 증권사들이 입점해 있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4 10:4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