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청정환기시스템 1위 선정... 3년 연속

- 올해 B2C 대상 매출 증가 기대

  • 기사등록 2023-06-30 14:25: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 김종욱)이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작동 방식. [사진=경동나비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측정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친환경 가치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브랜드를 수상하는 제도다. 경동나비엔은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 대한 수상이 시작된 이후 줄곧 1위 자리를 유지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실현하며 최적의 공기질을 구현하는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가스형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또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폼알데하이드,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의 가스형 유해물질도 제거한다. 전열교환기를 통해 밖으로 버려지는 열을 재활용해 동절기에는 최대 66.8%, 하절기에는 최대 24.2%까지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최근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출시했다. 키친플러스는 3D 에어후드와 청정환기시스템이 하나의 시스템으로 작동하며 주방 유해물질의 확산을 막고 미세먼지,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며 실내 공기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30 14:25: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