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건강관리 행사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활기력' 등 회사 제품에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 '썸머 온(SUMMER ON)'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KGC인삼공사가 여름 프로모션 '썸머 온'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KGC인삼공사]

이번 행사에서는 ‘에브리타임’을 2개이상 구매하거나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캐리어’과 ‘DIY스티커’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활기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에브리타임'과 '활기력'을 동시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 풀패키지 여행상품권(1명), 리모와 여행캐리어(3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숙박권(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돌려볼룰렛’ 이벤트가 마련됐다. ‘돌려볼룰렛’은 ‘에브리타임’, ‘활기력’, ‘가격 쿠폰’, ‘치킨 쿠폰’, ‘스타벅스 쿠폰’의 그림이 그려진 원판 돌리기 이벤트로 100% 당첨이 가능하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천 포인트가 제공되며, 기존 고객에게는 멤버스 등급에 따라 다양한 정관장 쿠폰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0 09:40: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