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금융, 청년들 금융 상품 접근성 제고...신한플러스 내 ‘영플러스’ 오픈

  • 기사등록 2023-06-15 16:50: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공현철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이 청년들의 금융 상품 접근성 향상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신한금융그룹은 15일 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내에 청년 대상 금융 콘텐츠인 ‘영플러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이 청년들을 위한 '영플러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미지=신한금융그룹]

‘영플러스’ 서비스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정보 안내와 함께 고객들이 각 그룹사 앱 별도 방문 없이 신한플러스 내에서 바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한플러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까지 ‘영플러스’ 서비스 페이지에서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청년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 선점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180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가입한 '신한플러스'는 신한SOL(은행), 신한pLay(카드), 신한알파(증권), 스퀘어(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인앱(App in App)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권 최초의 원스탑(One-Stop) 통합 금융플랫폼이다.


police2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5 16:5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