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벅스, 동물자유연대와 펫 캠페인 ‘오해피데이’ 개최... 더북한강R점

- 보호소 동물 관심 유도와 긍정 의식 확산

- 동물 영양 간식 매칭해 최대 200kg 분량 기부 예정

  • 기사등록 2023-06-15 10:15: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보호소 동물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나선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동물자유연대(대표 조희경)와 함께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의 펫 파크에서 보호소 동물의 생일파티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개최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이번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통해 출생 시간 및 장소가 명확하지 않은 보호소 동물들에게 생일 같은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주고 보호소 동물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해피데이’ 캠페인 당일 더북한강R점에서MD상품을 제외하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당 1개의 생일 축하 카드를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생일 축하 카드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등의 다양한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작성한 생일 축하 카드 1장당 보호소 동물의 질병 예방을 위한 영양 간식 1kg을 매칭해 이날 최대 200kg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월 더북한강R점을 오픈해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펫 파크를 조성했다. 동물자유연대와 협력해 보호소 동물 지원 기금 1억원 기부, 입양 캠페인, 펫티켓 캠페인 등 보호소 동물과 반려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유도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는 “오해피데이 캠페인을 통해 보호소 동물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스타벅스와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보호소 동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5 10:1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