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공현철 기자]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이 서울시(시장 오세훈)와 취약계층 부부의 한강 야외결혼식을 지원하면서 민관 협력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KB증권은 사회적 취약계층 부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한강 야외결혼식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KB증권이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협력해 지난 11일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에서 취약계층 대상 한강 야외결혼식을 진행했다. [사진=KB증권]

아주 특별한 한강 야외결혼식은 KB증권과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협력해 취약계층을 위해 진행한 무료 결혼식이다. KB증권은 플래닝,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식 비용 전액을 지원했으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 장소 대여와 전반적인 운영을 맡았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역 자치구의 추천을 받아 최종 지원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지난 11일 오후 2시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번 결혼식은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결혼식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은 지난 2022년에 면적 3400㎡규모로 완공됐으며, 장미 약 1만주를 식재해 장미터널, 장미산책로, 장미아치 등 특색있는 구조로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KB증권과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다양한 방향으로 협업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9월 난지캠핑장에 7300그루의 나무를 심는 KB증권 '그린성장로드'를 완공하며 해당 공간에 취약계층 24가정을 초청해 무료 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도 다문화 저소득층 23가정을 난지캠핑장에 초대하여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열었다. 


향후 KB증권과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민관 협력의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긴밀히 협조할 예정이다.


police2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2 12:0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