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손해보험, 고고에프앤디·메쉬코리아와 이륜차 안전 배달문화 활성화 나선다

  • 기사등록 2023-05-04 16:10: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김기환)이 IT솔루션업체 고고에프앤디, 배달대행사 메쉬코리아와 손잡고 건강한 이륜차 배달문화 활성화에 나선다. 


KB손해보험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 사옥에서 김민기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장 전무와 하성용 고고에프앤디 대표, 최병준 메쉬코리아 전무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시간제 이륜차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김민기(가운데)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장 전무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최병준(왼쪽) 메쉬코리아 전무, 하성용 고고에프앤디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시간제 이륜차 배달운전자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 건강한 이륜차 배달시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상호 협력 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KB손해보험은 고고에프앤디 소속의 시간제 이륜차 배달운전자를 위한 상품을 제공하고, 원활한 사고처리를 지원한다. 고고에프앤디는 배달 운행정보 제공 및 보험료 정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메쉬코리아는 시간제보험 활성화 및 라이더 사고방지를 위한 안전 교육에 힘을 쏟기로 했다.


김민기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장 전무는 “파트타임으로 잠깐씩 배달 대행을 하더라도 배달 중 발생한 사고를 보상 받기 위해서는 유상운송용으로 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운행용도에 맞는 보험가입으로 안전하고 성숙된 배달 환경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4 16:1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