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M그룹 '동강시스타', 영월군과 워케이션 활성화 나서..."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 기사등록 2023-05-04 16:05:2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계열사 탑스텐 동강시스타(대표이사 정환오)가 영월군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SM그룹 레저부문 계열사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지난 3일 영월군청에서 영월군(군수 최명서)과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영월지역에서 워케이션을 추진한다.


정환오(왼쪽) 탑스텐 동강시스타 대표가 지난 3일 영월군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최명서 영월군수와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SM그룹]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일과 휴식, 그리고 관광을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재택근무를 넘어 새로운 근무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환오 탑스텐 동강시스타 대표는 “이번 워케이션은 직장인과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워케이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 동강시스타와 영월군을 워케이션 최적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영월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일과 휴식, 그리고 관광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월군이 워케이션 최적지”라며 “영월에 머물며 지역 소비를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와 생활인구가 증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강시스타와 영월군은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는 서울 온드림 소사이어티 '2023 강원 워케이션 위크'에 참가해 영월지역 워케이션을 알리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4 16:05: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