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GI서울보증,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 서울시 아동 주거환경 개선·화상 의료비 지원

  • 기사등록 2023-03-28 15:07: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이 아동 주거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사회공헌에 앞장선다.


SGI서울보증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에 미래 세대와 상생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남상일(왼쪽) SGI서울보증 전무이사가 27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열린 기부급 전달식에서 임신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부문 부회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

이번에 기부금을 전달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SGI서울보증은 2018년 이후 6년째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SGI서울보증이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시가 함께하는 ‘아동 주거빈곤가구 주거지원 사업’을 통해 임대주택 입주 가정의 주거 개선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 화상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을 위한 긴급 치료비 및 재활 치료비를 지원하며, KBS TV 프로그램 ‘동행’에 소개되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위해서도 사용된다.


국내 최대 종합보증기관인 SGI서울보증은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을 바탕으로 미래세대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상생을 지향하는 ‘온정(ON情)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28 15:0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