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어메이징 오트의 최근 첫 번째 비건 커피클래스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매일유업은 지난달 28일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 첫 번째 커피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어메이징 오트의 라이브 방송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이번 커피클래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메이징 오트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까지 3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고,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으로 600mg의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수 있다. 3종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음료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클래스에서는 기호에 따라 어메이징 오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커피 원두에 대한 기초 강좌를 진행했다. 아라비카 품종의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와 로부스타 품종의 베트남 원두를 추출해 테이스팅하고 어메이징 오트에 각 산지별 원두 에스프레소를 넣어 어메이징 오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 원두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오트 레시피 클래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3가지 레시피를 시연하고 참석자들이 직접 메뉴를 만들었다. 지난해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팝업스토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어메이징 오트 몰트라떼, 오트 위스키 2종과 봄에 어울리는 블렌디드 메뉴를 제조하는 시간도 가졌다. 어메이징 오트의 첫 번째 커피클래스는 비건 케이터링 식사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3 10:27: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