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JT친애저축은행(대표이사 박윤호)이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 관심을 끌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14일 경기 시흥 매화지역아동센터에서 ‘JT친애저축은행과 함께하는 2022 아주 따뜻한 크리스마스 마음상자’ 활동을 진행했다. '아주 따뜻한 크리스마스 마음상자'는 JT친애저축은행이 매년 실시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금 활동을 펼쳐 사회 공헌에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승진(가운데) JT친애저축은행 마케팅전략부장이 14일 경기 시흥 매화지역아동센터에서 '2022 아주 따뜻한 크리스마스 마음상자' 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명희 매화지역아동센터장, 조승진 부장, 최복란 매화종합사회복지관장. [사진=JT친애저축은행]

올해는 기부금 약 1100만원을 경기 시흥 매화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총 260여명에게 전달할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제작에 사용된다. 마음상자에는 아동을 위한 겨울 패딩과 신발을 비롯해 극세사 이불패드 등 방한용품이 담길 예정이다. JT친애저축은행을 운영하는 J 트러스트 그룹은 한국에서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tvn@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7 16:5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