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R&D 상생 시스템 구축 인정"

  • 기사등록 2022-11-23 10:40: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랜드월드(대표이사 최운식)가 ‘2022년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금천구 이랜드월드 빌딩 전경. [이미지=이랜드]

중소기업벤처부는 매년 진행하는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통해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는 2014년부터 섬유패션 분야에서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동반성장사업을 진행해온 점을 인정받아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성과공유제, 혁신파트너십,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상생일자리 프로그램, 상생결제시스템 운영, 연구개발지원, 기술임치, 특허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해왔다. 특히 협력사의 자체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R&D지원에 초점을 맞춰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랜드월드는 연구개발지원을 통해 경쟁력 향상뿐 아니라 국가 경쟁력이 될 소부장 과제와 ESG지원사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3 10:4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