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국내 협업툴 ‘플로우’를 서비스하는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가 ‘더 나은 일을 만드는 팀의 축제’를 주제로 페스티벌형 컨퍼런스 ‘flower 2022’를 개최한다.


마드라스체크는 “다음달 8일부터 양일간 ‘협업’을 테마로 국내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형 컨퍼런스 ‘flower 2022’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flower 2022’를 주관하는 마드라스체크의 ‘플로우’는 이번달 기준으로 국내 대기업, 금융기관 시장에서 협업 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등의 올인원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워크 플레이스 구축 및 협업 솔루션 혁신 사례 공유', '미래형 업무 환경을 미리 볼 수 있는 다양한 IT솔루션 체험 부스', '축하공연 및 직장인들의 협업 점수를 확인하는 직장인 협업 고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국내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사 마드라스체크가 ‘협업’을 주제로 한 페스티벌 ‘flower2022’를 개최한다. [이미지=마드라스체크]

컨퍼런스는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번째 세션은 ‘새로운 업무 시대가 온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데 이번 행사의 호스트인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의 연설을 시작으로 ‘비즈플레이’, ‘줌(ZOOM)’, ‘삼정KPMG’가 혁신 경험을 공유한다. 


‘세상을 바꾼 스페셜 리스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두번째 세션에서는 안연주 우아한형제들 실장, 스페셜 게스트인 ‘천인우’, 전영욱 야놀자 팀장, 스페셜 게스트 ‘주언규’가 무대를 준비한다. 


마지막 세션 ‘성과를 이끄는 협업 데이터’에서는 김민선 KT 클라우드 팀장, 이준명 네오테크 대표, 권동인 겐즈 베이커리 부장, 그리고 손정완 이디야 커피 부장이 참가자들과 성과와 협업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사전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행사 안내 문자 및 행사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가 발송되며,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행사 당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플로우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26 10:19: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