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 '서머너즈 워' 아시아퍼시픽컵 태국 개최...아시아 최강자 가린다

- 11월 월드 파이널에서 유럽·아메리카 선수들과 세계 최강 가릴 예정

  • 기사등록 2022-10-19 15:18:1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컴투스(대표이사 송재준 이주환)가 아시아퍼시픽컵을 통해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를 가릴 월드 파이널 라인업을 최종 완성한다.


컴투스는 오는 22일 오후 2시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퍼시픽컵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17일 독일 베를린에서 유럽컵이, 이번달 9일 미국 뉴욕에서 아메리카컵이 열렸다. 대한민국이 속한 A조에서는 ‘ZZI_SOONG’과 ‘DUCHAN’ 두 선수가 출전을 결정지었다. 두 선수는 아시아퍼시픽 A조 지역 예선에서 각각 1, 2위에 오르며 막강한 실력을 자랑했다. 


‘SWC2022’ 아시아퍼시픽컵 대진표. [이미지= 컴투스]

지난해 예선에 첫 도전했던 ‘ZZI_SOONG’ 선수는 첫 경기부터 전년도 월드 파이널 출신 ‘DUCHAN’ 선수를 꺾고 가장 먼저 본선행 티켓을 쟁취 신인급으로서는 놀라운 기량을 보여줬다. 전년도 월드 파이널 출신인 ‘DUCHAN’(당시 ‘SECONDBABY’) 선수 역시 첫날의 아픔을 씻고 패자부활전에서 무패 연승으로 여유롭게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아시아퍼시픽컵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오는 11월 12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결승전인 월드 파이널에서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의 정상급 선수들과 최종 우승의 영예를 차지하기 위한 승부를 벌이게 될 예정이다. 아시아퍼시픽컵을 포함한 ‘서머너즈 워’ e 스포츠의 전 경기는 공식 유튜브 채널등을 통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등 총 10개 언어 해설로 생중계된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9 15:1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