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지난 2020년에 이어 다섯번 째로 ‘대한민국 광클절’을 개막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달 13일부터 23일까지 총 5000억원 규모의 11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광클절은 매회 200만건 이상의 주문건수를 기록했으며 4회까지 누적 주문금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 


롯데홈쇼핑의 '대한민국 광클절'. [이미지=롯데홈쇼핑]

이번 광클절은 국내에서 대형 캐릭터 전시 붐을 일으킨 ‘벨리곰’을 내세워 5000억원 초대형 규모의 쇼핑 행사로 진행된다. 패션, 뷰티, 식품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이고, 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수 김호중의 ‘별의 노래’ 전시회 티켓 등 이색 문화상품도 선보인다. 또 해외 항공권(10매) 증정 할인 및 적립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MZ세대 전용 유료회원제 ‘와이클럽(Y.CLUB)’ 회원을 대상으로는 일반고객의 100배 적립 혜택을 준다.  

 

TV홈쇼핑에서는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여행, 식품, 뷰티 등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시그니처 상품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3위를 기록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의 ‘구스 다운’ 등을 소개한다. 또 ‘NHN여행박사’와 협업해 ‘스페인’, ‘포르투갈’ 등 서유럽 패키지 여행과 최근 무비자 입국 허용으로 인기가 높은 일본여행 상품 등을 선보인다.

 

모바일 채널에서는 이슈 상품을 원데이 특가로 판매하는 ‘광클 NO.1’ 이벤트를 열고, ‘나이키 에어맥스’, ‘다이슨 에어랩’ 등을 판매한다. 가수 ‘김호중’의 전시회 ‘별의노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포스터와 포토카드를 증정하기도 한다. 또 ‘롯데호텔&리조트 부여’ 숙박권 최대 73% 할인 판매, 인기 차종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롯데렌트카’ 특집방송도 진행한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1 11:19: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