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양그룹 계열사 삼양사가 민감한 손과 입술 갈라짐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순한 저자극 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다.


삼양사는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에서 ‘메이플 세라’ 라인을 선보이고 비건 제품인 핸드 버터 1종, 립 버터 2종을 8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어바웃미’가 민감한 손과 마르고 갈라지는 입술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미지=삼양사]

메이플 세라 라인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설탕단풍(메이플)추출물과 버터 3종(시어버터, 쿠푸아수씨버터, 야자씨버터)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거칠고 메마른 손과 입술에 보습감을 준다. 버터 성분 3종은 피부 보습 및 유연성 향상,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증발 방지한다. 피부 보습 및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피부 지질층을 구성하는 성분)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튼튼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핸드 버터 1종, 립 버터 2종 총 3종이다. 핸드 버터는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버터 텍스처로, 버터 성분 특유의 우수한 보습력은 유지하고 끈적거림 없이 매끄럽다. 천연 향이 첨가돼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도 느낄 수 있다.


립 버터는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돼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색상은 투명한 무색의 ‘가을하늘’(1호)과 단풍잎처럼 톤 다운된 레드 색상의 ‘돌담길단풍’(2호)로 구성됐다. 2호 돌담길단풍 색상은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11:5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