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즈플레이, 직원 선물도 한번에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고객 편의성↑

- 편의점, 마트, 백화점까지 브랜드 다양

  • 기사등록 2022-09-01 10:19:5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비즈플레이(대표이사 김홍기)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가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미지=웹케시그룹]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해 편리하다. 증빙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 내에서 가능하다.


현재 선물하기 서비스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주요 브랜드는 4대 편의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롯데마트, 정관장 등이며 최대 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1 10:1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