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C카드, 발달장애 예술가 작품 특별 전시회 개최

- 30일까지 BC카드 사옥에서 발달장애 화가 작품 전시회 진행

-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작품 구매 시 페이북머니 10% 적립 혜택

- 자체 커머스 플랫폼 ‘pay-Z’ 지원

  • 기사등록 2022-08-18 10:51:1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발달장애 예술가 작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최원석(왼쪽 여덟번째) BC카드 사장이 17일 서울 중구 BC카드 사옥에서 발달장애 예술가 작품 전시회에서 작가들과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C카드]

이번 전시회는 오는 30일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4가 소재 BC카드 사옥 로비에서 진행되며,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 산하 북서울 장애인보호작업시설 소속으로 활동 중인 15명 예술가 작품 100여점이 전시 중이다. 본 전시회는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다.


발달장애 예술가 작품 전시회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전시회 관람 후 관련 게시글을 본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기프트카드(5만원권), 아티제 커피상품권(3만원), 에코백, 커피교환권(5천원) 등을 받을 수 있는 추첨권 1매가 현장에서 제공된다.


또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페이 지(pay-Z)’에서 작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20%를 페이북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최원석 대표를 비롯한 BC카드 임직원들과 다수의 방문객들이 전시회장을 방문하고 작품을 구입하면서 전시회 최초로 첫 날 전시회 출품작 중 절반에 가까운 50여점의 작품이 판매됐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10:5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