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리스타 '폴 바셋', 3년 만에 방한… 8월 2일 제주 매장서 커피 추출

- 폴 바셋 제주 용담 DT점, 제주 아라 DT점 진행

  • 기사등록 2022-07-27 09:59:3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바리스타 '폴 바셋'이 3년 만에 한국을 방문, 다음달 2일(화) 제주도 폴 바셋 매장에서 커피 추출 행사를 개최한다.


폴 바셀 커피 추출 행사. [사진=매일홀딩스] 2019년 이후 중단됐던 폴 바셋 방한 이벤트를 3년 만에 재개한다. 방역 규제는 완화되었지만 재유행 상황을 고려해 제주 매장에서만 단 하루 추출 행사를 진행한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8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폴 바셋 제주 용담 DT점에서 한 시간 반가량 진행되며, 오후 4시 30분부터는 폴 바셋 제주 1호점인 ‘제주 아라 DT점’에서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서는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플랫화이트를 비롯한 에스프레소 메뉴들을 폴 바셋이 직접 만들어 제공할 예정이다.


추출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장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폴 바셋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폴 바셋은 8월 1일에 진행되는 ‘폴 바셋 X 진에어 임직원 플로깅’ 활동에도 직접 참여한다. 폴 바셋 제주 용담 DT점이 위치한 용담 해안도로를 따라 폴 바셋 및 진에어 임직원들과 함께 플로깅하며 고객들의 동참을 독려할 예정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7 09:5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