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최근 제주 지역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그에 대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야놀자는 20일 올해 상반기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이 전년동기대비 176% 증가 했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제주지역 여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제주여행 전용 상설전용관을 선보이고 제주지사를 설립해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증가하는 제주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했다.

 

야놀자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이 전년대비 176% 증가했다. [이미지=야놀자]

이에 대해 야놀자는 야외형 테마파크를 비롯한 인기 시설사를 선제적으로 확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신규 인벤토리 효과로 분석했다. 또, 렌터카 모빌리티 플랫폼 캐플릭스(대표이사 윤형준)와의 협업으로 제주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한 것도 성장 효과로 봤다. 렌터카 거래액은 전년동기대비 211%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숙소 거래액도 77% 증가했다.


야놀자는 이번 여름 성수기에도 다음달 말까지 제주 지역 호텔 300여 개를 최대 74% 할인하는 ‘호텔도 초특가군, 야놀자면’을 선보인다. 일부 호텔의 경우 이달까지 최대 1만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펜션 및 풀빌라 880여 개를 최대 64% 할인가로 판매하고, 투숙일 기준 최소 하루 전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0 14:3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