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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신협의 가치와 브랜드를 공유, 확산하기 위해 미디어 매체 활동에 나선다.


신협중앙회는 지난 15일 대전 소재 신협중앙회 본부에서 2022년 신협 공식 서포터즈 ‘어부바 프렌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박규회(앞줄 왼쪽 일곱 번째) 신협중앙회 미디어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이 지난 15일 대전 신협중앙회 본부에서 열린 '어부바 프렌즈' 발대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신협중앙회]

신협 어부바 프렌즈는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임직원 서포터즈 12명, 일반인 서포터즈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신협을 알릴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국민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서포터즈는 이달부터 내년 4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신협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협 임직원 브이로그(Vlog), 어부바캐릭터 활용 콘텐츠, 조합원 맛집 탐방, 신협 관련 행사 취재 등 콘텐츠를 기획, 제작한다.

 

신협 서포터즈가 운영을 함께할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약 2만명, 누적 조회수 약 7000만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방송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 캠페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신협이야기’ 등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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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7-18 09: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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