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공영홈쇼핑(조성호 대표이사)이 최근 고환율, 고물가, 고금리 등 경제악화 및 민생불안에 대응하기 위해 안전한 농산식품 공급과 안정적 농산물 수급에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29일 서울시 마포구 공영홈쇼핑 본사 대회의실에서 농협경제지주(우성태 대표이사)와 국산 농산물의 원활한 수급과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성호(왼쪽) 공영홈쇼핑 대표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공영홈쇼핑 본사 대회의실에서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대표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공영홈쇼핑]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상품 기획을 통한 수급 불안정 해소, 식품위생, 안전정보 공유, 유해물질 검사 등 식품안전검사 지원 협력, 물류 인프라 활용을 통한 물류체계 고도화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공영쇼핑은 국내 우수 농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전국 우수산지에서 생산한 고품질 쌀의 공급확대와 소비촉진을 추진한다. 또, 식품안전 정보공유, 잔류농약 검사 실시 등 농산물과 식품 안전에 대해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관리한다. 물류센터 등의 인프라를 활용해 신선농산물 등 안전하고 원활한 배송을 위한 협력도 이어나간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30 11:33: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LG그룹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