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미국 ‘ATD 2022’ 전시회 참가 성료… “에듀테크 솔루션 관심 집중”

- 휴넷 에듀테크 솔루션에 글로벌 기업 관심 집중

- 조영탁 대표, “글로벌 HRD 리딩 컴퍼니로 책임감을 갖고 정진하겠다"

  • 기사등록 2022-05-19 11:40:5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 조영탁)이 지난 15일부터 18일(현지시각) 미국 올란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인재개발 컨퍼런스인 ‘ATD 2022’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휴넷이 15일(현지시각) 미국 올란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인재개발 컨퍼런스인 ‘ATD 2022’에 전시회에서 참가 기업 중 아시아 최대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로 부터 주목 받았다. [이미지=휴넷]

휴넷은 전시회 참가 기업 중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주목받았다. ‘아시아 NO.1 에듀테크 컴퍼니’를 주제로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사이버 연수원 ‘메타 랩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AI 교수 솔루션’, 일과 학습을 결합한 개인 맞춤형 교육 설계 솔루션 ‘러닝 저니 메이커’, 게임하며 학습하는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 등 휴넷의 에듀테크가 집약된 미래형 교육 솔루션을 선보였다.


애플, 메타, 아람코, 시스코 등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을 포함해 약 1천여 명이 휴넷의 전시장을 다녀갔다. 휴넷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러닝 저니 메이커, AI 강사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 현재 글로벌 기업들과 솔루션 도입을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ATD는 해마다 100여 개 국가, 1만여 명이 참가하는 인재개발 분야의 세계 최대 국제 행사다.


조영탁 대표는 "세계 굴지의 기업들과 함께 휴넷의 교육 솔루션을 전시할 수 있어 영광이고,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HRD 리딩 컴퍼니로 책임감을 갖고 K-edu가 세계 교육을 선도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9 11:40: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