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양종곤)은 오는 23일부터 6월 20일까지 2022학년도 가을학기(2학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22학년도 가을학기에는 2개학과 14개 전공에서 총 50여명의 신입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실외, 리조트, 아파트빌딩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경기도 용인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전경. [사진=단국대학교]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경영학과의 12개 전공(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 경영품질, 국제관세학, 디지털경영, 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인사조직관리, 자산관리, 재난안전경영, 테크노융합경영, 관광·호텔·외식경영, 회계)과 협상학과의 2개 전공(협상조정, 협상코칭)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2개의 최고경영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는 4개 학기, 총 2년의 집중 교과과정을 거친 후 취득할 수 있으며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은 ESG경영, 재난안전경영, 관광호텔외식경영, 협상조정·협상코칭 전공 등 각 분야에 특화된 전공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양종곤 단국대학교 원장은 “예년보다 많은 장학금 수여를 계획 중"이라며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디지털경영과 테크노융합경영, 탄소중립시대를 준비하는 ESG경영 과정 차별화 등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8 13:3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