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이 숲속 힐링을 즐기는 ‘팩토리 가든’에서 SK의 넷제로 달성 위한 9가지 노력을 소개한다.


SK텔레콤은 CES 2022에서 선보인 SK관을 ICT(정보통신기술) 복합문화공간인 T팩토리(T Factory)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팩토리 가든’을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T팩토리 1.5층에 위치한 ‘팩토리 가든’은 살아있는 식물과 나무로 꾸민 자연 정원으로, 자연과 디지털의 조화 속에서 숲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SK텔레콤의 팩토리 가든. [사진=SK텔레콤]

이번 ‘팩토리 가든’ 개편을 통해 고객들은 500인치 규모의 대형 LED를 통해 탄소절감 중요성을 알리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또 SKT는 ‘팩토리 가든’에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CES 2022에서 선보인 SK의 넷제로 달성을 위한 △EV배터리 △수소 △그린에너지 △친환경 플라스틱 △친환경 반도체 △클린 솔루션 △CCUS(탄소 포집 활용 및 저장) △그린 라이프스타일 △탄소 없는 사회 등 9가지 항목을 소개한다. 


고객은 9가지 항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실천을 약속할 수 있다. 실천을 약속한 고객에게는 약속 증서가 MMS로 전송된다. SKT는 고객이 실천 약속에 참여할 때마다 1000행복크레딧을 적립해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2 13:1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