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이 내달 28일 제18회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취소됐던 콘서트가 3년만에 실시되면서 골프장에서 개최되는 한류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콘서트 출연진은 5월에 공개된다.


코로나19 이전에 열렸던 서원밸리그린콘서트에 관광객이 몰려 있다. [사진=대보그룹]

2000년부터 매년 5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실시해 온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는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대보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평소 일반인이 접하기 힘든 골프장을 무료 개방해 자선바자회를 통한 기부에도 참여하며, 가수들의 콘서트도 관람하는 국내 유일의 골프장 콘서트다. 


제1회 콘서트 이래 2019년(17회)까지 누적 관람객은 44만명, 누적 기부금은 5억원이 넘었다. 이처럼 관람객 증가로 2008년부터는 골프장 페어웨이를 주차장으로 개방한 바 있다. 지난 2년간 콘서트는 취소됐지만 ‘나눔의 정신은 이어가자'는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의 뜻에 따라 사랑의 휠체어 운동본부, 파주보육원 등에 기부금은 계속 전달해왔다. 대보그룹은 대보건설, 대보실업, 대보유통, 대보정보통신, 서원밸리컨트리클럽 등 계열사를 두고 있는 중견그룹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5 16:25: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