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SSG닷컴(대표이사 강희석)이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진재승 제프도허티)와 주요 데이터를 공유하고 판매 목표와 전략을 수립한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대표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서울시 종로구 공평동 본사에서 유한킴벌리와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매출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협력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SSG닷컴의 올해 다섯 번째 전략적 제휴협약이다. SSG닷컴은 국내외 주요 제조사와 손잡고 단독 기획 상품 판매,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이날 SSG닷컴에서는 황운기 상품본부장과 김일선 라이프스타일 담당이, 유한킴벌리에서는 이승호 고객사업부문장과 노형균 대형마트본부장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황운기(왼쪽)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3일 서울시 종로구 공평동 SSG닷컴 본사에서 이승호 유한킴벌리 고객사업부문장과 업무체결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SSG닷컴]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유한킴벌리는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한다. 특히 생리대와 미용티슈, 마스크와 청소용품 등 ‘전략 카테고리’ 중심으로 정기적인 미팅을 진행, 매출 확대를 도모한다. 또 공동 프로모션 기획 등 마케팅 분야는 물론 양사가 주요 데이터를 공유하며 상품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 


대표적으로 올해 상반기 중 ‘하기스’, ‘크리넥스’, ‘좋은느낌’ 등 주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유한킴벌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SSG닷컴은 이를 기념해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한 ‘공식 브랜드관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쓱라이브’를 통한 매출신장도 준비하고 있다.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유한킴벌리 단독 기획상품과 주요 브랜드 신제품 선출시도 의논한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3 16:1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