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밸류 유통] 갤러리아∙한샘∙아성다이소∙∙∙프로모션∙홈스쿨링∙차랑용품

  • 기사등록 2021-12-29 15:50:3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갤러리아, 신년세일 소비 분위기 조성 나선다…온∙오프라인 진행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2022년 새해를 맞아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신년세일, 세일 프로모션, 앱 이벤트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신년행사 포스터. [이미지=갤러리아]

이번 이벤트는 명품관을 제외한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갤러리아가 드리는 새해 행운’을 테마로 진행된다. 당일 갤러리아 카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갤러리아앱에서 행운의 G캐시백을 랜덤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1월 3일부터 16일까지 신년 첫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나이키 바버∙헤지스레이디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프라인 명품관에서는1월 6일까지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아티스트 ‘존 버거맨’의 회화 작품 40여점과 조형물 작품 등을 전시 및 판매한다.


◆한샘, 2022 신학기 맞이 서재∙자녀방 가구 선보여…'유닛∙코티∙무이'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2022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서재 가구 신제품 ‘유닛(UNIT)’과 자녀방 가구 신제품 ‘코티(KOTI)’, ‘무이(Mooie)’ 등 3종을 선보인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홈스쿨링,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등이 보편화되면서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 계속 늘고 있다. 이에 한샘은 기능과 실용성을 갖춘 서재∙자녀방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닛’을 이용한 서재 모습. [사진=한샘]한샘의 새로운 서재, 홈오피스 패키지 ‘유닛’은 책상과 하부장, 악세서리 모듈로 구성된다. 유닛 책상은 유형에 따라 원하는대로 책상 조합이 가능하다. 전자 기기 친화 솔루션 등 고객들의 책상 니즈에 맞춘 책상 모듈 구성을 제공한다. 

  

한샘 자녀방 신제품 ‘코티’는 기본 모듈인 ‘일자책상’과 아이의 학습형태에 맞춰 스타일의 배치가 가능한 ‘단독책상’ 모듈, 책상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책상’ 모듈까지 총 3가지다. ‘코티’ 책상은 라운드형태의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색상이 특징이다. 자녀방 신제품 ‘무이’의 침대는 저상 침대이며, 자녀의 안전을 위해 양쪽에 가드가 설치된 2가드형과 한쪽에 풀 가드가 설치된 데이베드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겨울철 차량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대표이사 박정부)가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철 차량관리에 효과적인 상품으로 구성했고, 차량 안전용품, 차량 소품 등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차량용품 기획전 포스터. [이미지=아성다이소]‘김서림 제거폼’은 겨울철 차량 내부 앞 유리, 옆 유리나 가정의 욕실 거울, 진열장 유리 등에 사용 가능하다. ‘성에 제거제’는 스프레이 형으로 유리면의 성에를 제거하고 재결빙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드 보조미러’는 전차종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고,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와이퍼는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돼 차량 규격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사계절 앞 유리커버’는 가로 150cm, 세로 70cm 사이즈로 여름철에는 햇빛 차단에, 겨울철에는 눈이나 성에 방지에 도움을 준다. ‘차량용 에어컨∙히터 필터’는 차종에 따라 설치할 수 있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9 15:50: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