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삼성전자(대표이사 김기남)가 ‘TV 플러스’에 MBC∙SBS의 프로그램들을 추가했다.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향후 콘텐츠들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 TV에서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에 지상파 채널 MBC와 SBS 인기 프로그램을 29일 론칭한다.

 

삼성 TV 플러스는 TV에 인터넷만 연결하면 영화,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다.

 

삼성 TV 플러스와 채널 이미지. [이미지=삼성전자]국내 이용자는 MBC와 SBS의 드라마, 시트콤, 예능 등 10개의 인기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향후 서비스 가능한 지상파 채널은 약 30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새롭게 제공하는 MBC 채널로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구해줘! 홈즈’와 드라마 ‘이산’, ‘커피프린스 1호점’ 등이 있다. SBS 채널로는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뿌리깊은 나무’ 등이며, 인기 시트콤 다시보기 채널인 ‘레전드 시트콤’과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정주행 채널 ‘순옥명작관’ 등도 시청할 수 있다.

        

삼성 TV 플러스 서비스는 2015년에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과 캐나다, 영국 등 전 세계 23개국으로 영역을 확장했으며, 현재 약 1300여 개의 채널을 제공한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9 11:0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