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이니스프리, 고체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선보여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안세홍)의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첫 고체 샴푸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를 선보이며 출시 기념 회원 대상 30% 할인 등을 준비했다. 또 플라스틱 포장지를 없애 샴푸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약 28g의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이미지=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원료 선택을 포함해 5개월 간 4차례의 제품 테스트, 샴푸바 디자인까지 총 9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출시에 따라 오는 다음달 7일까지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샴푸바와 함께 쓰기 좋은 굿즈를 증정하는 선착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PC 던킨,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 내놔…휴대 간편성↑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캠핑족들의 눈길을 끄는 굿즈를 선보였다. 던킨은 겨울 캠핑의 분위기를 높여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가 제작에 함께 참여했다.


던킨의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 [사진=SPC던킨]

26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PC섹타나인과 협력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오는 2일까지 캠핑 와인글래스 구매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 스파오, 외식 그룹 GFFG와 파자마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외식 브랜드 GFFG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의 ‘노티드 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 제품이 상품대에 진열돼 있다. [사진=이랜드]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칼러인 옐로와 핑크를 사용했다. 이번 스파오 컬렉션은 26일 정오부터 스파오 닷컴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12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휠라, '탄생 110주년' 11월 ‘스파게티 1995 티어 제로’ 한정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슈즈를 엄선해 한정수량 공개중인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의 이달 주인공을 발표했다. 휠라는 110주년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의 10탄이자 11월의 주인공인 ‘스파게티 1995 티어제로(Spaghetti 1995 Tier Zero)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휠라의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로 공개된 ‘스파게티 1995 티어제로’ 바스켓볼 슈즈. [사진=휠라]

스파게티 1995 티어제로는 1995년 전설의 NBA스타 제리 스택하우스(Jerry Stackhouse)가 필라델피아 세븐티석서스에서 활약할 때 사용했던 대표 바스켓볼 슈즈이다. 스파게티 슈즈는 2014년 미국 대표 편집숍 ‘유비크(UBIQ)’, ‘패커슈즈(PACKER SHOES)’와의 협업 제품으로도 출시해 현재까지도 휠라의 대표 헤리티지 바스켓볼 슈즈로 기록되고 있다. 11월달 선보이는 ‘스파게티 1995 티어제로’는 26일부터 110족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6 17:21: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