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GS칼텍스(대표이사 허세홍)가 윤활유 업계 최초로 엔진오일 교환 전 과정을 고객과 실시간 영상을 통해 소통한다.


10일 GS칼텍스는 경기도 분당로주유소에 위치한 플레이타이어 매장에서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Kixx Live(킥스 라이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GS칼텍스 정비사가 Kixx Live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GS칼텍스]

GS칼텍스 Kixx Live는 비대면 소통방식을 활용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로, 정비사가 엔진오일 교환 및 차량 점검 과정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Kixx Live는 정비사와 고객에게만 보여지는 유튜브 비공개 영상을 통해 진행되며, 채팅을 통해 실시간 소통할 수 있다. 고객들은 서비스 완료 이후에도 영상을 다시 시청할 수 있다.


GS칼텍스 Kixx Live는 Kixx 엔진오일 제품을 생산하는 것과 더불어 고객 차량에 제품이 전달되는 과정에서도 신뢰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정비사가 차량에 적합한 Kixx 엔진오일 제품을 선택하는 과정부터 제품의 주입, 차량 관리를 위한 방법 제안까지 전 과정을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 윤활유 고객과의 신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0 10:0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