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도형 기자]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김창학)이 제이티통신(대표 이정태)과 손을 잡고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알려주는 서비스 개발에 나섰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달 30일 국내 등하교 알림 제공 우수기업인 제이티통신과 '공동주택 자녀 안심알리미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동호(왼쪽) 현대엔지니어링 건축설계실장이 서울 종로구 현대엔지니어링 계동 사옥에서 이정태 제이티통신 대표와 MOU를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이날 협약식엔 이동호 현대엔지니어링 건축설계실장과 이정태 제이티통신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힐스테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서비스 운영에 관련된 다양한 향후 협력 방안을 협의했다.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실시간 자녀 안심알리미 서비스는 지능형 하이패스 방식의 리더기를 사용해 입주자 자녀가 아파트 주동 출입 시에 부모의 스마트폰에 알림 기능을 제공하고, 동일 아이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근 학교와의 연계 서비스 제공도 가능하다. 또 GPS 기능을 이용한 자녀 위치 확인뿐만 아니라, 자녀가 지정된 안심 반경을 벗어나면 부모에게 알려주는 ‘안심 반경 이탈 알림’ 기능도 제공한다.


moldaurang@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1 14:3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