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성 기자]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역할수행게임)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 당신이 모르는 소원’을 20일 업데이트했다.


'아카데미 운동회'는 최고의 휴양지 '블루로즈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운동회 스토리로 이용자는 6월 8일까지 이벤트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5월 20일에 ‘ACT(액트) 1’을 오픈하고 오는 25일에 ‘ACT 2’를 오픈할 예정이다.


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 포스터. [이미지=넥슨]


이용자는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여 이벤트 재화 '응원도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6월 14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성장 재화 '특수 적성핵', '융합핵', '이벤트 전용 배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운동회 콘센트의 '팀 대항 이어달리기 이벤트'를 오는 6월 8일까지 실시한다. '홍팀', '청팀' 중 한 팀을 선택해 경주에 참여할 수 있다. 승리 시 승리 보상과 팀 점수 3점을 얻을 수 있고 최종 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유닛 캐릭터 '나이엘 블루스틸'과 신규 '오퍼레이터 모네카'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운동회 콘셉트 신규 스킨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이엘 블루스틸', '알렉스' 등의 스킨을 만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의 이벤트 에피소트 '아카데미 운동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g073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20 16:3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