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성 기자]

90년대 애연가들에게 사랑받던 ‘88’ 제품이 새로 선보인다. 25일 KT&G는 ‘88’ 제품을 구현한 ’88 리턴즈(88 Returns)’를 오는 29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KT&G가 오는 29일에 출시하는 신제품 ’88 리턴즈’ 정면 이미지 컷. [사진=KT&G]

‘88리턴즈’는 ‘뉴트로(New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콘셉트를 적용해 ‘88’ 담배의 맛을 담은 신제품이다. ‘88’제품은 1988년 서울올림픽을 기념해 1987년 처음 출시됐다. 특히 ‘88’브랜드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8년 동안 국내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었다.


또 ‘88’은 당시 세계화에 발맞춰 KT&G의 담배 중 영문 표기로만 판매된 최초의 제품이다. 브랜드명 ‘88’은 1986년 당시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정윤식 KT&G 브랜드실장은 “‘88’ 브랜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담배 본연의 맛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88 리턴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88’의 추억을 기억하는 이들과 현대적인 트렌드를 즐기는 소비자들 모두 만족시키는 ‘뉴트로(Newtro)’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bg073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5 15:0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