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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CJ제일제당이 플라스틱 캡 없는 ‘스팸’을 담은 ‘미니 캐리어’ 굿즈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기획됐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세대 특성에 걸맞게 플라스틱 캡을 없앤 ‘스팸 클래식’ 3개가 포함돼 있다.


CJ제일제당의 스팸 미니 하드케이스 캐리어 굿즈. [사진=CJ제일제당]

이번 ‘스팸 미니 캐리어’는 화장품 파우치, 캠핑용 미니 레디백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 상품은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소장가치가 높은 굿즈를 추가로 선보여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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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3-24 13:2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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