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롯데푸드㈜(002270)가 연말을 맞이해 패키지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리뉴얼한 ‘칸타타 시그니처’를 새롭게 선보인다. 


16일 롯데푸드는 원두커피 ‘칸타타 시그니처’ 패키지 디자인을 음악, 커피체리, 커피, 여행, 오피스 등 5가지 테마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산지 본연의 특징을 살린 싱글오리진 제품과 블렌딩 제품, 향 커피 제품 등 총 28종의 제품에 적용했다.


[사진=더밸류뉴스(롯데푸드 제공)]

또한 ‘칸타타 시그니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발맞춰 선물세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드립백 제품 3, 4, 8개입 선물세트를 총 3종 출시하며 기념일 또는 연말 선물, 그리고 홈카페 용도로 적합하도록 구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칸타타 시그니처’로 언제 어디에서든지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6 08:2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