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LF(093050)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LF는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아떼의 유통망을 면세점으로 확장하며 장기적으로 국내와 함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아떼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오프라인 매장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 중이다.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동 본점의 아떼 매장.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동 본점 11층에 위치한 아떼 매장에서는 △‘어센틱 비타 클렌징 라인’ △‘더블 리프트 라인’ △‘하이드라 글라시에 라인’ 등 스킨케어부터 △립밤 △립스틱 △아이섀도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군의 비건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떼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비건 릴리프 선 비비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로 구성된 2종 미니키트를 제공한다. 면세점 매장에서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는 더블 리프트 리뉴얼 세럼과 더블 리프트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2종 미니키트를 증정한다.


손희경 LF 코스메틱(Cosmetic) 사업부장 상무는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은 신규 판매 채널 확장 외에도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첫걸음을 내딛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며 “백화점, 온라인몰, 면세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3 11:1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