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은 30일 배우 유지태 씨와 가수 임영웅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유지태는 2016년부터 콘덴싱보일러 홍보를 위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온수매트 홍보를 위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 등을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로서 배우 유지태와 함께 듀얼 모델로 활약 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에도 유지태와 손을 맞잡고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제품 광고를 지속한다.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오랜 시간 경동나비엔 모델로 활동한 유지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나아가는 기업의 방향성을 대중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가수 임영웅. [사진=더밸류뉴스(경동나비엔 제공)]또한, 경동나비엔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을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임영웅은 온수매트 성수기를 앞두고 9월부터 경동나비엔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유지태와 신규 모델 임영웅을 각기 다른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두 모델이 함께 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캠페인에 기대가 크다"며 " 9월 출시 예정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에 대한 기대도 크다"라고 말했다.


creator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30 12:31: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