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롯데홈쇼핑이 L7 HOTELS 숙박권 판매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더밸류뉴스(롯데홈쇼핑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오는 22일 오후 11시 50분 롯데호텔의 ‘L7 숙박권’을 이원 생중계 특집방송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호텔과 함께 지난 4월부터 기획하게 됐다”며 “서울 명동, 강남, 홍대에 위치한 ‘L7 HOTELS 숙박권’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은 L7 홍대 루프탑과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이원 생중계로 연결할 계획이다. 호텔에서는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출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다.

 

방송 중 ‘L7호텔 1일 숙박권’을 구매하면 지류형 숙박권이 배송된다. 숙박권을 통해 L7호텔 통합 예약센터에서 지점을 선택, 원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올해 11월 30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부대시설 할인권,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7 HOTELS 스위트룸 숙박권(3명)’, ‘롯데GRS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20대 남성들을 위한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콘셉트와 채종협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도 브랜드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브로앤팁스는 채종협과 함께 한 첫 번째 비주얼인 웹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제품 3종을 소개하는 이미지다. 

 

한편 채종협은 신예 배우로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극 중 드림즈의 막내 유민호를 연기했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5월을 맞아 올해 트렌드컬러를 담은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고, 편의점 GS25에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편의점 GS25와 딜리버리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바로고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중심으로 ‘GS25 카카오톡 주문하기 채널’을 통해 들어온 주문 건에 대한 배달을 시작한다. 추후에는 요기요 앱을 통한 GS25 주문 건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GS25가 선보이는 ‘심야 시간 배달 서비스’에 대한 실제 수행을 바로고가 진행하면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바로고는 맥도날드, KFC, SPC 등 대형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6만여 상점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마트24, CU 등 신규 B2B(기업 간 거래) 브랜드 계약도 체결했다.

 

◆이니스프리, 재난지원금 지급 확정에 따라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확정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매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로 인해 전국 이니스프리 가맹점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제품 구매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지원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결제는 국가 및 지자체에서 발급한 모든 지원금으로 가능하다. 단 본사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 등 가맹점이 아닌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에 따른 고객 혼선을 줄이기 위해 현재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매장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프모로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평양만두>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평양만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두부와 숙주의 함량을 높여 평양만두 식감을 살렸다”며 “또한 참기름과 참깨를 더해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두피는 평양만두 요리법에 맞춰 찹쌀을 첨가해 만둣국으로 조리해도 쫄깃하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CJ제일제당은 정통 평양만두의 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200여곳이 넘는 만두 전문점을 조사하며 1년 넘게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기존 냉동 평양만두의 ‘왕만두’ 모양이 아닌 평양만두 외형을 담았다. 

 

CJ제일제당은 2013년 ‘비비고 왕교자’ 출시 이후 ‘한섬만두’, ‘군교자’,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을 선보이며 만두 시장의 외연을 확장해온 비비고는 ‘평양만두’를 ‘왕교자’를 잇는 대표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또한 ‘평양만두’를 시작으로 지역 특색이 담긴 만두를 제품화하는 ‘한국의 만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를 통해 우수한 우리 만두를 발굴, 제품화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K-만두’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8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