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서울 코엑스몰점) 외관.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는 지난 1일 서울 코엑스몰에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an Authorized Global Brand Store)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LF는 국내 유스(Youth) 패션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인 챔피온의 국내 전개를 결정해 지난달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했다. 1일 70평대의 매장 규모로 서울 코엑스몰에 정식 오픈한 챔피온 스토어는 브랜드의 미국, 아시아, 유럽 라인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출시

 

아포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슬림커버’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슬림커버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며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 '슬림커버 리퀴드 컨실러', ‘슬림커버 컬러팟 컨실러’도 함께 선보인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커버력과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며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은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도 함께 구성됐다.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테이핑 커버 쿠션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은 고 커버 쿠션”이라며 “특히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건성피부도 촉촉하게 피부에 광채를 선사해준다”고 설명했다.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등 총 4가지 쉐이드로 구성됐다.

 

광채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이날부터 에스쁘아 공식몰 및 아리따움 몰에서 단독 선출시한다. 오는 20일 이후부터는 순차적으로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아리따움 매장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선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공식몰에서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구매 시 테이핑콜드컵과 뷰티포인트 3000점을 증정하고 아리따움 몰에서는 홀로그램 파우치와 선크림 20ml을 증정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영세·중소 판매자 위한 지원 확대

 

쿠팡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영세·중소 판매자의 금융지원을 위해 ‘즉시 정산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즉시 정산 서비스’는 온라인 판매자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인 결제 대금을 정산일 까지 기다리지 않고 미리 지급 받는 서비스다. 늘어난 고객 주문에 상품 재고를 급하게 준비해야 하는 판매자,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여유자금이 필요한 판매자, 직원 월급날과 거래처 대금 지급일이 맞물려 급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한 판매자 등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판매자의 원활한 현금흐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판매자들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이용 범위는 넓히고 지급 절차는 간소화했다. ‘즉시 정산 서비스’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중 KB국민은행이 정한 일정 자격을 갖춘 자라면 개인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신청 후 빠르면 다음날 판매대금의 최대 90%를 정산 받을 수 있으며 하루 0.013%(연 4.8%)의 저렴한 금리로 판매자의 부담을 덜어줄 전망이다.  

 

서비스 신청은 KB국민은행 사업자용 계좌가 있다면 영업점 방문 없이 기업인터넷 뱅킹으로 신청할 수 있다. 단 최초 서비스 신청 시에는 가입 승인을 위한 3~5일의 심사기간이 소요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쿠팡 셀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판매자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관리센터에서는 인공지능(AI) 코칭 서비스를 통해 상품별 판매 현황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매출 증대를 위한 맞춤 팁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또 판매자가 무료로 개설할 수 있는 샵인샵 형태의 ‘스토어 플러스’는 브랜드 홍보와 함께 제품 판매로도 연결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5 18: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