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쿠팡이 ‘사랑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더밸류뉴스(쿠팡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쿠팡은 5월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랑의 달’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 ‘로즈데이∙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 테마에 맞춰 간편하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들은 카네이션, 장미꽃부터 건강가전, 건강식품까지 총 18개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쿠팡 ONLY’ ‘로켓직구’ ‘로켓프레시’ ‘전문설치’ 등 테마관을 운영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직구’ 테마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로켓프레시’ 테마관도 최대 37% 할인 추천 상품을 추천하고 매주 월, 수, 금 요일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쿠팡은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하는 ‘전문 설치’ 테마관을 통해 24일까지 에어컨 제품을 카드사별 최대 20% 할인한다. 

 

이밖에 오전 7시마다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선물 박스’와 매주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번 주 핫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건강검진 등 아동 건강 돌본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1일 서울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함께 ‘HOPE Food Pack’ 캠페인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의 건강과 함께하는 즐거운동행! 건강한 한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는 11월까지 전국지역아동센터 2000명의 아동에게 10차례에 걸쳐 햇반컵반, 비비고 죽, 비비고 김, 쁘띠첼 에이드 등 CJ제일제당 제품만으로 구성한 식품 꾸러미를 전달한다. 또 이들에게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BYO유산균’ 제품도 지원한다.

 

이 중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아동 100명을 대상으로 기초 건강검진 비용 등을 지원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후 이들에게 유산균을 추가로 지원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교육도 병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CJ제일제당 소속 셰프가 개발한 영양가 높은 레시피를 활용해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영양 반찬’을 제공하는 등 아이들이 더욱 건강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푸드뱅크 사업단은 패키지 제작비용과 조립 및 전국 배송인프라를 지원하며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아동 선발부터 배분, 취식지원, 건강검진 운영 등 아동 관리를 맡는다.

 

◆기아차, 스팅어 전용 구매 프로그램 출시

 

기아자동차(주)가 선수금 없이 월 납입금으로 스팅어를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 ‘커스텀 플랜’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커스텀 플랜’은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80%까지 유예, 최저 3.0% 금리, 전 기간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스팅어 전용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 비용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이고 할부 납입금에 대한 부담도 크게 경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추가 납입에 대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자금 사정에 따라 매월 자유롭게 추가 상환이 가능하며 현대 M계열 카드로 선수율 10% 이상 전액을 결제한 고객은 3.0% 저금리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기아차는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유예금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차량 가격의 최대 64%(3년 기준)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구매 프로그램 및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비접촉’을 항공여행의 새로운 기준으로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건강한 여행 캠페인 2탄으로 접촉 최소화를 위한 승객의 ‘셀프 바코드 인식’과 탑승간 ‘좌석 위치별 순차 탑승’ 등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국내선 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 탑승객은 탑승게이트의 항공권 바코드 인식을 직접해야 한다. 

 

기존에는 탑승게이트에 위치한 직원이 탑승객의 항공권을 받아 바코드를 인식했으나 직원과 탑승객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 위해 탑승객이 직접 바코드 인식기에 항공권을 인식하도록 탑승제도를 개선했다. 탑승객이 바코드 인식기 앞의 직원에게 항공권을 보여주면 직원이 눈으로 확인하고, 이상이 없는 고객은 항공권 하단의 바코드를 직접 인식한 후 비행기로 이동하면 된다.

 

또한 탑승 시 기내에서 승객간의 접촉을 최소화 하도록 좌석 위치별 탑승 순서도 구분한다. 선착순으로 입장했던 항공기 탑승은 13일부터 우선탑승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이 먼저 탑승한 후 20열 이후 좌석번호를 배정받은 고객이 탑승을 시작한다. 그 후 앞쪽 좌석을 배정받은 고객들이 마지막으로 탑승하여 기내 이동시 승객간의 접촉을 최소화 한다. 

 

단 ‘좌석 위치별 순차 탑승’은 정시 운항일 경우에만 시행되며 지연 등 비정상상황이나 공항 사정에 따라 기존과 같은 선착순 탑승으로 진행된다.

 

예약상황에 따라 승객들의 좌석배치도 다르게 한다. 좌석에 여유가 있는 경우 혼자 여행하는 고객은 창가와 통로측 좌석만 배정하고 3명이상 동행할 경우는 한 줄 혹은 두 줄로 앉되 앞뒤 열을 비워 탑승객간의 기내 거리를 확보한다.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대나무로 만든 숯(활성탄) 성분을 더했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5월 중순부터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5월 멤버십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5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5월 멤버십데이’는 그린티 폼 클렌저, 그린티 클렌징 워터, 그린티 클렌징 오일의 경우1+1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며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와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포켓 쉐이크 모델링 마스크를 포함한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정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할 경우 등급별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5%, 웰컴 등급은 2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본사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 등이 아닌 가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1+1, 클리어런스 및 비할인 품목 등 일부 품목 제외된다. ‘5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3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