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언택트 문화에 맞춘 방구석 세계 여행 ‘벚콕 패스’ 출시

- 세계적인 건축물, 미술관, 오페라 등 영상으로 만나

  • 기사등록 2020-04-13 11:15: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사회 전반에 언택트 라이프가 확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 여행을 집에서 즐기면서 무료함을 달래는 것은 어떨까?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언택트 라이프에 맞춘 방구석 세계 여행 컨셉의 온라인 강의 ‘벚콕 패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휴넷이 벚콬 패스를 출시했다. [이미지=더밸류뉴스(휴넷 제공)]

휴넷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바깥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벚꽃길 영상 라이브, VR 여행, 방구석 1열 콘서트 등 언택트 문화활동이 인기다"며,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영상으로 여행 기분을 만끽하고 지식도 쌓을 수 있는 힐링 과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의는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인문, 교양, 영어 분야의 8개 과목 총 111개 영상 콘텐츠로 구성됐다. 주요 과정으로는 △세계 유명 건축물의 숨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현대 건축 여행, △루브르, 오르세 등 세계적인 미술관을 만나는 ‘세계 미술관 산책’, △방에서 즐기는 오페라 공연 ’세계의 명품 오페라’, △영화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영화 속 영어 한마디’, △독립출판 강의 ‘셀프출판 공작소, 나만의 책 만들기’ 등이 포함되어 있다.

 

‘휴넷 벚콕 패스’의 수강료는 9만 9천 원으로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3 11:1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